[패션 아이템] 레드페이스/페라가모 타임피스/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입력 2014-06-07 11:45:45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무덥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맞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소재와 냉감성 소재를 적용한 'UV 멜란 엑스 하프 짚 티셔츠'와 'UV 쿨 파워 하프 글러브' '아칸 쿨 토시' 등을 출시했다.

UV 멜란 엑스 하프 짚 티셔츠는 자외선 차단율이 95% 이상인 소재와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건조시켜 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 여름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남성용 티셔츠이다. 보조주머니와 눈에 띄는 색상의 지퍼를 적용해 밋밋한 느낌을 없앴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는 '페라가모 1898 스포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빠르고 날렵하면서도 현대적 지성이 느껴지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200m 방수 기능을 갖췄다. 다이얼과 시계 끈에 로고가 새겨져 있어 페라가모만의 섬세함과 품격을 확인할 수 있다. 전국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3284-1300.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 Z by ZIOZIA)는 여름에 입을 수 있는 '칼라 피케 티셔츠'를 출시했다. 피케 티셔츠는 여러 색상을 섞어내 만들어내 다양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또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코튼소재를 활용해 착용감과 촉감까지 우수하도록 소재선택에도 신중을 기했다. 중요한 자리에서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