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히트 제조기 더원이 MBC 드라마 '호텔킹' OST 에 참여해 화제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구가의 서' '투윅스' 까지 OST 가수로서 명품 보이스를 인정받고 있는 '더원'이 극중 메인 테마곡 '그대라서'로 '호텔킹' OST에 전격 참여했다.
메인 테마곡 '그대라서'는 어쿠스틱 악기들로 채워져 따뜻한 감성이 짙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일렉기타의 파워풀함이 '더원'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만나 애절함을 더해준다.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새로운 앨범에 참여해서 화제가 된 인디밴드 '로코베리'의 '코난'의 프로듀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자신이 가장 증오했던 'CIEL'의 부회장 '이중구'(이덕화 분)의 아들인 것을 알고 큰 충격에 빠진 채 복수를 다짐한 '차재완'(이동욱 분)과 보내주려 하지만 멀어지지 않는 '아모네'(이다해 분)의 아픈 사랑 얘기로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 OST에 더원이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원이 부른 메인테마곡 '그대라서'의 음원은 5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