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의 프리뷰 영상이 공개 됐다.
정규 앨범에 수록 될 11곡이 미리듣기 형식으로 짧게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 된 것.
먼저 영상이 공개 되자 마자 동료 및 선후배 아티스트들의 극찬이 이어졌다.
쌈디는 '이거 듣고 나면 크러쉬에게 빠져나갈 출구따위 없음' 이라며 크러쉬의 매력을 직접 어필해주었고, 자이언티는 '문제의 앨범' 이라며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전했다. 리듬파워의 지구인과 행주는 '우리 러쉬 화이팅! 너무 떨려서 돌아버리겠다~', '드디어 두둔!! 캬~~' 라며 크러쉬를 응원하였다.
프리뷰 영상을 접한 국내 팬들은 '대박 이 앨범은 꼭 사자', '이거 너무 까리해서 눈이 부셔요', '물개 박수 무한 반복 예약!'이라고 감상을 전했고, 해외 팬들 역시'This sound like what i've expected(내가 기대 했던 음악이다.)', 'Can't wait for the full tracks!!(정규앨범 기다리다 지치겠다.)' 라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3일 공개 된 프리뷰 영상에는 블랙 뮤직을 기반으로 한 앨범 수록곡 각각의 하이라이트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크러쉬의 여러 이미지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으로 알려진 허그 미(HUG ME feat. 개코)는 투스텝 기반의 힙합 알앤비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한 그루브가 인상적이다. 연인을 향한 사랑 표현을 담은 노래로 다소 공격적인 크러쉬의 보컬이 청각을 자극한다.
R&B 신성으로 불리며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는 6월 5일 정오 온라인에서 공개 되고, 오프라인에서는 6월 10일 발매 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