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개최 국제뷰티콘테스트…기업브랜드학부생 전원 수상

입력 2014-06-03 07:55:58

"계명문화대 '미용명문' 재확인"

계명문화대학교(총장 김남석)가 미용 명문대학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계명문화대 기업브랜드학부 학생 55명은 지난달 23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국제뷰티콘테스트에서 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학생들은 이번 대회 4개 부문에 참가해 64개의 상을 받았다. 김혜경 학생은 헤어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블랙스완(Black Swan)이라는 제목에 어울리게 블랙과 레드의 색상을 활용해 날카롭고 강렬한 연출을 선보였다. 안쪽에서 끝으로 갈수록 어둡게 표현해 심사위원으로부터 모든 면에서 집중할 수 있는 작품이라는 좋은 평가를 얻었다.

또 김수진(헤어크리에이티브), 박혜영(환타지메이크업), 이승민(아트마스크), 김정선(헤어일반퍼머), 박상아(헤어창작커트) 학생은 각각 금상, 이성민(헤어창작퍼머) 학생은 대구시장상, 고은빛(헤어크리에이티브) 학생은 협회장상 등을 차지했다.

기업브랜드학부 최성민 학부장은 "입학과 동시에 전문기술을 익힐 수 있는 현장실습 중점 지도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개인의 적성과 재능을 잘 살려 지도하고 있다"며 "밤늦은 시간까지 함께 잘 따라와 준 학생들이 고맙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는 오무선뷰티전공,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컨설팅 전공, 화장품코디네이터전공 등 3개의 전공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기업의 현장중심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인재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