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이 타블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배우 강혜정이 남편 타블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다섯 가족들이 각자에게 소중한 것들을 돌아보는 '너는 내 운명' 편이 전파를 탔다.
강혜정은 하루와 함께 객석에서 직접 만든 플래카드를 들고 에픽하이의 무대에 열렬한 환호성을 보냈다.
오사카 공연장에서 딸 하루와 함께 에픽하이 무대를 접한 강혜정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연애 때는 예쁜 것만 보려 했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강혜정은 "결혼하니 단점이 보인다"며 "젊은 애들이랑 하다보니까 저 사람이 힘든 게 보이더라"며 공연을 본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이내 강혜정은 "그런데 남자는 확실히 30대 넘어가면서 많은 부분에 있어 깊이가 생기는 것 같다. 그래서 사실 단점이 많이 보인다고 하면서도 내 신랑이 제일 낫다는 생각이 들더라"며 타블로를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타블로에 대한 강혜정의 애정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좋은 아내같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내조의 여왕"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직도 신혼 같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정말 강해보여"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역시 연애와 결혼은 다르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훈훈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부러운 부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결혼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역배우 갈소원이 깜짝 등장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