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은서가 임슬옹과 연인으로 열연을 펼친다.
배우 손은서가 출연한 5월호 'New You' 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지난 22일 밤 10시에 선 공개 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손은서와 임슬옹은 연인 사이로, 심하게 다툰 후 화해에 이르기까지의 영상이 그려져 있다. 윤종신의 발라드와 가사에 맞추어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상과 곡의 분위기 그리고 손은서와 임슬옹의 연기 삼박자가 고루 갖추어져 마치 한 영화를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선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손은서의 우유빛깔의 청순한 모습으로 이미 화제가 된바 있고 손은서의 여신급 미모는 공개된 뮤직비디오 안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 있어 빛을 발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상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여신이 따로 없네', '우유빛피부 너무 부러워요', '임슬옹과 손은서 은근 잘 어울리는 듯', '정말 청순여신' 라고 손은서의 미모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네가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아니면 미래에 어떤 사람이 되려고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냥 이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사랑하자. 인과관계는 따지지 말고 사랑하자. 누가 더 사랑을 줬네 받았네 재지 말고 그냥 사랑하자.' 의 스토리로 5월호 'New You' 는 오늘 낮 12시 음원이 공개 됐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