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o'LoL'이하 롤)의 뜨거운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PC방 게임 리서치기관인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롤은 PC방 92주 연속 1위, 34%대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이어가고 있다. 롤의 인기행진이 계속되면서 롤 경기 중계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도 각광받고 있다.
SK텔레콤은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 및 롤 챔피언스 리그(이하 롤챔스) 중계 시청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사진)를 최근 선보였다.
T LoL팩은 롤 중계 애플리케이션인 'T LoL' 서비스의 실시간 방송'VOD'레슨 영상 등을 이용할 때 드는 데이터를 일일 1GB씩, 한 달 최대 31GB까지 월 5천원에 제공한다.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는 기존 월 9천원 요금으로 '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 'T LoL' 서비스를 일일 2GB 제공하는 'T스포츠팩'보다 기본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단 T스포츠팩 이용자는 T LoL팩 요금제를 중복 가입해 이용할 수 없다.
SK텔레콤 측은 "롤에 대한 e스포츠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SK텔레콤 이용 고객들이 롤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T LoL팩 전용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