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걱정 없이 '롤' 게임 보세요"…SKT 'T LoL팩' 요금제 시행

입력 2014-05-09 07:37:21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o'LoL'이하 롤)의 뜨거운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PC방 게임 리서치기관인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롤은 PC방 92주 연속 1위, 34%대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이어가고 있다. 롤의 인기행진이 계속되면서 롤 경기 중계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도 각광받고 있다.

SK텔레콤은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 및 롤 챔피언스 리그(이하 롤챔스) 중계 시청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사진)를 최근 선보였다.

T LoL팩은 롤 중계 애플리케이션인 'T LoL' 서비스의 실시간 방송'VOD'레슨 영상 등을 이용할 때 드는 데이터를 일일 1GB씩, 한 달 최대 31GB까지 월 5천원에 제공한다.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는 기존 월 9천원 요금으로 '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 'T LoL' 서비스를 일일 2GB 제공하는 'T스포츠팩'보다 기본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단 T스포츠팩 이용자는 T LoL팩 요금제를 중복 가입해 이용할 수 없다.

SK텔레콤 측은 "롤에 대한 e스포츠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SK텔레콤 이용 고객들이 롤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T LoL팩 전용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