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덕 감독 특별 포스터 공개!…5월 22일 개봉 확정!
5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2014년 김기덕 필름의 두 번째 라인업 이 김기덕 감독이 직접 제작한 특별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김기덕 감독이 직접 제작한 특별포스터 공개! "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
살인 용의자 7인과 테러단체 '그림자' 7인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영화 이 김기덕 감독이 직접 제작한 특별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에 이어 김기덕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은 신작 은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뒤 벌어지는 이야기로 폭력과 권력의 모순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이다.
은 살인 용의자 7인과 그들에게 테러를 감행하는 '그림자' 7인의 모습을 통해 상하관계에 따른 인간 군상의 모순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김기덕 감독의 특별포스터에서도 엿볼 수 있듯, 궁극적으로 과연 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 마동석이 테러단체 '그림자'의 대장 역할을 맡아 놀라운 연기 변신으로 헤비급 펀치를 선사하며, (2001), (2003) 이후 11년만에 김기덕 사단에 다시 합류하게 된 원조 페르소나 김영민이 뜨거운 열연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이경(그림자1), 조동인(그림자2), 태오(그림자3), 안지혜(그림자4), 조재룡(그림자5), 김중기(그림자6)까지 新김기덕 사단 8인의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2014년 관객들을 넉 다운시킬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 은 5월 22일 개봉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