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가 부르는 '오페라의 유령' 들어볼까
대구CBS 창립 55주년 기념 '인순이'한지상의 뮤지컬 갈라콘서트'가 24일 오후 7시 30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국내에서 공연된 히트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한데 모았다. 현재 대구에서 오리지널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오페라의 유령의 명곡 '오페라의 유령',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표곡 '대성당의 시대', 캣츠 주제곡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선율로 사랑받는 '메모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에서 고난도의 가창력을 요구하는 '겟세마네' 등을 선보인다.
이미 국내 가요계를 평정한 30여 년 경력의 가수 인순이는 시카고와 캣츠 등 뮤지컬에 출연하며 국내 뮤지컬계 최고의 디바 중 하나로도 자리매김했다. 한지상은 요즘 주목받고 있는 젊은 뮤지컬 배우다. 현재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출연하고 있고, 특히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떠오르는 뮤지컬 배우 최유하가 멋진 하모니로 호흡을 맞춘다. 생동감 넘치는 뮤지컬 레퍼토리 연주는 아르스 오케스트라가, 무대 퍼포먼스는 뮤지컬 전문 공연팀인 뮤즈가 맡는다.
대구CBS 관계자는 "뮤지컬 마니아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뮤지컬 초심자도 뮤지컬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예매 인터파크(1544-1555), 대구CBS 053)426-8001.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