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G.NA) 가 컴백한 가운데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나는 21일 정오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을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지나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4일 '섹시 디바'로 군림하며 남심을 사로잡아 온 가수 지나가 오는 21일 1년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지나는 이날 공식 페이스북 계정등을 통해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으로 컴백함을 알리고 동시에 한층 아름답고 세련된 매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나는 '예쁜 속옷'의 티저 이미지에서 화이트 시스루 의상으로 뭇 남성팬들의 시선을 단박에 끌어당겼다. 특히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지나의 양면적인 매력을 한 눈에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나의 ′예쁜 속옷′ 활동은 작년 3월 가요계 정상을 차지하며 섹시 디바의 파워를 보여줬던 '웁스(Oops)!' 활동 이후 1년 만의 공식 컴백이다. 지나는 그 동안 각종 OST 와 피처링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이어 새로운 감성으로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지나는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제목의 신곡을 통해서 사랑에 빠져 본 여자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가사로 올 봄 많은 연인들의 '연애 교과서'를 가감없이 들려준다는 계획이다.
지나 ′예쁜 속옷′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나 ′예쁜 속옷′ 컴백 너무 기대된다" "지나 ′예쁜 속옷′ 컴백 티저이미지 너무 예뻐" "지나 ′예쁜 속옷′ 컴백 너무 기다려진다" "지나 ′예쁜 속옷′ 컴백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