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근이 사망 '국민애견' 남몰래 투병생활 끝에 '안녕'... 14일부터 애도행사 열려

입력 2014-04-12 22:17:55

상근이 사망
상근이 사망 '국민애견' 남몰래 투병생활 끝에 '안녕'... 14일부터 애도행사 열려/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상근이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에 출연하며 국민견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상근이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전했다.

상근이 사망 소식에 이삭애견훈련소 및 동물과사람에서는 오는 14일부터는 상근이를 애도하는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지난 11일 이웅종 애견훈련소 소장은 '상근이가 11일 자택에서 죽음을 맞았다"며 상근이 사망 소식을 전했다.

이 소장은 "상근이는 최근 괴사성 비만세포종이라는 진단을 받고 남몰래 투병생활을 했다"고 전했다.

상근이의 장례식은 12일 오전 11시 경기도 김포에서 화장장으로 치러졌다.

상근이 사망에 이은 애도글은 동물과사람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또는 동물과사람 네이버카페 애도의 방에 올릴 수 있다.

상근이 사망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상근이 사망, 아픈 줄 몰랐는데 죽었다니 충격", "상근이 사망, 1박2일 때 너무 귀여웠는데...", "상근이 사망, 너무 안타까워... 그곳에서 푹 쉬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