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봉 영화] 방황하는 칼날, 헤라클레스, 가시 등…"스릴러에서 로맨스까지"

입력 2014-04-10 11:13:51

사진. 영화
사진. 영화 '가시'

오늘 개봉 영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개봉 영화로는 방황하는 칼날, 헤라클레스, 가시, 런치박스, 마이보이, 선 오브 갓 등으로 볼거리를 자랑했다.

특히 영화 황하는 칼날, 헤라클레스, 가시등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영화 '방황하는 칼날'은 16세 여중생을 성폭행하고 죽음에 이르게 한 18세 소년들과 우발적으로 딸을 죽인 소년을 살해한 아버지의 이야기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아왔다. '방황하는 칼날'은 일본에서도 영화화됐으며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 중 몰입도가 가장 높은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헤라클레스:레전드 비긴즈'는 그리스 로마 신화 속 영웅 헤라클레스를 소재로 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김태균 감독의 영화 '가시'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많은 체육교사 준기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어느날,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영은을 만난다. 준기는 영은에게 잠시 흔들리지만 이내 이성을 되찾고 거리를 두지만 점차 집착으로 변하는 영은을 보며 갈등을 겪게 되는 내용이다.

오늘 개봉 영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방황하는 칼날 재밌겠다" "오늘 개봉 영화 보니 주말에 영화 보러 가야겠네요" "오늘 개봉 영화 보니 그래도 아직 캡틴 아메리카가 대세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