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퓨쳐원)에서 서한음대 교수이자 주인공 오혜원(김희애 분)의 남편으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 중인 배우 박혁권의 과거 출연작이 새삼 화제다.
박혁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영화 출연 당시 모습과 현재 드라마 에서 맡은 역할의 모습이 대비되는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에게 큰 재미를 안겨 주었다.
특히 에서 박혁권이 맡았던 '땡중'이 조폭 임창정의 부하였던 것과는 달리, 에서는 사회적 지위가 높은 서한음대 피아노과 교수 역을 맡아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박혁권의 상반된 두 장면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혁권 역시 과거가 있는 남자네", "신분상승 대박 완전 웃겨", "박혁권 두상 미남", "박혁권 삭발해도 잘어울린다 절에 들어가도 될듯", "강준형 앞으로 돌변 기대기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에서는 최고의 음악대학인 서한음대 피아노학과의 실력 있지만 언제나 2인자에 머무르는 교수 강준형 역을 맡았다. 얼마 전 방송된 6회 분에서 김희애, 유아인의 비밀스러운 사랑을 눈치 채는 등 극 전개에 중요한 인물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순항하고 있는 는 매 주 월, 화 밤 9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