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TV' 고아라 "지금 사랑하고 있다" 고백…엉뚱한 답변에 '리포터' 황당

입력 2014-04-03 14:22:39

''한밤TV' 고아라'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는

배우 고아라가 지금 사랑을 하고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는 배우 고아라와의 가로수길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고아라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먼저 고백한 적은 없지만 만약 느낌이 오면 좋아한다고 말할 것 같다"고 대담을 모습을 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리포터는 "지금 사랑하고 있냐"는 질문에 "사랑한다"고 답한 뒤 "세상을 사랑해야 한다. 봄도 사랑하고 있다"는 엉뚱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고아라는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는 "연애를 하고 싶다. 운명의 상대를 만나면 '필(feel)'이 올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몸매관리 대해서는 "모든 음식을 튀기든 굽든 코코넛 오일로 해 먹는다"고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아라 사랑 고백에 대해 누리꾼들은 "고아라 누군가 사귀고 있는 것 같은데?" "고아라 수상하다" "고아라 세상과 사랑을 하다니..." "한밤 고아라 엉뚱 고백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는 SBS 새 수목극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에 한창이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20대 신입 경찰들의 이야기를 풀어낼 작품으로 고아라는 극중 강력반의 홍일점 '어수선' 역을 맡았다.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4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