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2 '잘 될거야' 100만 돌파! "류승룡 배꼽 잡는 속사포 랩 효과?…웃겨 죽겠네~"

입력 2014-03-31 23:55:43

리오2 '잘 될거야' 100만 돌파! "류승룡 배꼽 잡는 속사포 랩 효과?…웃겨 죽겠네~"

리오2가 화제다.

애니메이션 '리오2'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 류승룡의 노래 영상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기파 배우 류승룡은 최근 공개된 애니메이션 '리오2'의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에서 다이내믹한 표정과 몸짓으로 노래를 소화해냈다.

'잘 될거야'는 류승룡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테마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류승룡은 흠잡을 데 없는 노래와 속사포 랩에 유쾌하고도 실감나는 표정과 목소리를 담았다.

리오2에서 류승룡의 목소리며 몸짓까지 제대로 어우러져 나이젤과의 100% 싱크로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애니메이션 리오2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 류승룡의 노래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지난 주말 공개 이후 31일 오후 조회수 100만 건을 훌쩍 넘겼다.

'리오2'는 사람과 함께 사는 도시형 앵무새 '블루' 가족이 무시무시한 아마존 정글로 모험을 떠나고, 그곳에서 맞닥뜨린 복수에 불타오르는 악당 앵무새 '나이젤'과 야생 친구들의 공격에 맞서는 다이나믹한 여정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으로 배우 류승룡 외에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 소녀시대 멤버 써니 등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류승룡 리오2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류승룡 리오2 잘 될거야 뮤비 빵 터졌다", "류승룡 덕분에 리오2 실검에? 정말 마성의 매력남", "류승룡 리오2 잘 될거야 뮤비, 믿고 보는 류승룡! 리오2도 기대되네요", "류승룡 리오2 더빙 어떨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니메이션 '리오2'는 오는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