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호랑이랑 사람이랑 사랑을?… 해님달님 패러디"

입력 2014-03-31 10:00:24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사진. KBS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가 화제다.

30일 KBS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방영된 새 코너 '어른을 위한 동화'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래동화 '해님달님'을 어른들을 위한 동화로 각색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자녀를 둔 착한 떡집 주인 역을 맡았으며, 이동윤은 떡집을 없애야 하는 조폭 호랑이님 역을 맡았다.

호랑이님은 떡집을 없애야 하지만 아름다운 떡집 주인에 반해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지 못한다. 결국 떡집 주인은 다른 조폭에 의해 결국 죽음을 면치 못했다.

호랑이님은 떡집 주인 김지민의 아이들이 위험에 처하자 그들을 살리기 위해 자신이 썩은 동아줄을 대신 잡았고, 하늘나라에서 떡집 주인과 다시 만나게 되는 내용이다.

특히 그는 죽어가면서도 김지민을 만날 생각에 행복한 모습을 보였으며.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배경음악이 이동윤의 순애보를 극대화했다.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제목부터 흥미롭네요"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왠지 식상한데?"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진짜 재밌더라" "요즘 개콘 재밌던데"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누가 아이디어 짠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