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봉 영화'가 화제다.
'오늘 개봉 영화'는 오늘 포털사이트 네이버 개봉 영화 정보에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오늘 개봉 영화'에 따르면 비밀, 로미오와 줄리엣, 아이스맨, 도서관 전쟁, 스케치, 촉산전, 아바타 정글의 비밀 등이 있다.
오늘 개봉 영화 중 최근 중 최근 배우 고은아와 박재정의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은 '스케치'가 눈길을 끈다.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는 이혁종 감독의 멜로/애정/로맨스 장르로 배우 고은아와 박재정 출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케치'는 상처를 간직한 남녀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러브 스케치를 보여주 듯 열정과 재능을 가진 무명 화가 '수연'(고은아)은 자신의 그림을 화랑에 전시하는 것이 삶의 유일한 이유이자 꿈이다.
하지만 그녀의 바람과는 달리 세상은 그녀의 재능을 인정해 주지 않은 채 불합리한 타협만을 강요하게 되고 고은아는 예술가로써의 자존심이 전부인 그녀는 세상에 대한 원망과 상처를 가득 안은 채 하루하루 힘겨운 일상을 이어 간다.
이러한 가운데 상대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창민'(박재정)은 이런 그녀의 마음 속 고통을 고스란히 전해 받고, 연민을 느낀다.
자신 또한 원치 않는 초감각적 능력을 타고난 탓에 과거 연인에게 버림 받은 상처를 간직하고 살아가는 '창민'은 '수연'을 향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수연' 또한 그런 '창민'을 밀어내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된다.
한편, 수연은 아티스트로서 성공하려면 권력과 타협하라는 위험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올 봄, 극장가에 관객들의 가슴에 뜨겁고 진한 로맨스의 여운을 선사할 단 한편의 영화 초감각적 로맨스 가 파격적이고 가슴 뜨거운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스케치에서 예능을 종횡무진 하고 있는 배우 '고은아'와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매력의 소유자 '박재정'의 조합이 어떠한 케미를 만들어 낼 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 는 현실에 타협하지 않는 여자와 특별한 능력을 소유한 남자의 로맨스라는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와 '고은아', '박재정'의 연기 변신,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스토리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며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고은아 박재정 베드신 완전 기대!"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꼭 보러가야지!"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고은아 진짜 야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