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장량 '대륙의 씀씀이' 900만 원 용 조각상 선물! "중국판 아빠어디가도 대박이구

입력 2014-03-26 08:34:46

박해진 장량
박해진 장량 '대륙의 씀씀이' 900만 원 용 조각상 선물! "중국판 아빠어디가도 대박이구나~"/사진.더블유엠컴퍼니

'박해진 장량' 절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박해진 장량' 절친 인증샷은 한국배우 박해진과 중국 톱모델 장량이 돈독한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박해진 장량' 사진은 지난 25일 박해진 소속사 측이 공개했다.

'박해진 장량' 사진은 중국판 '아빠 어디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톱모델 장량의 생일파티에 박해진이 초대받은 것.

이날 행사는 26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며, 중국의 1위에서 20위까지의 매거진 대표들과 가장 핫한 광고주들이 최고의 모델을 초청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장량은 중국을 방문 중인 박해진에게 시가 900만 원 상당의 용 조각상도 선물했으며, 박해진은 장량의 정성에 감동했으며 박해진은 장랼의 생일파티에 참석하겠다는 뜻을 전달했다고 한다.

앞서 장량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휘경 역으로 주목을 받은 박해진의 팬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박해진도 후난TV '쾌락대본영'에 출연, 장량이 가장 멋있다고 생각했던 배우이자 모델이라고 칭송한 바 있다.

박해진 장량 절친 인증에 누리꾼들은 "박해진 장량, 두 사람 다 훈훈하네요", "박해진 장량, 닮은 것 같기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해진은 '별에서 온 그대' 종영 이후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