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안녕하세요' 답장너 때문에 폭로! "내가 살찐거 같냐?"

입력 2014-03-25 23:42:05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안녕하세요' 답장너 때문에 폭로! "내가 살찐거 같냐?"/사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방송캡처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가 화제다.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는 씨스타 다솜이 다이어트 트라우마를 고백한 것.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끊임없이 외모에 대해 물어보는 '답정너' 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이 소개된 가운데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가 관심을 모았다.

이날 사연을 들은 다솜은 "난 다이어트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다. 요요현상이 두렵다"고 털어놨다. 이어 "조금이라도 살찐 것 같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나 살찐 거 같지'라고 끊임없이 물어본다"며 "하나도 안 쪘다고 말해도 살찐 것 같다고 계속 말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솜은 함께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백성현과 게스트로 출연한 임창정에게 "내가 살찐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놀란 백성현은 "아니다"라고 황급히 대답했지만, 임창정은 "오늘 처음 보는 거라 모르겠다"고 재치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고백에 네티즌들은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걸그룹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야",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진짜 힘들겠다",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요요 절대 안올 것 같은데 압박이 심한 듯",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은근히 답정너였어?",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이젠 살 쪄도 될 것 같은 몸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