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준영 정유미 스킨십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가 웨딩 화보를 찍었다.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선 정준영과 정유미 가상부부의 웨딩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두 사람은 사진가의 요구를 따르며 웨딩 사진을 찍었다. 정준영은 평소와 달리 정유미에게 가까이 다가가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포토그래퍼의 주문대로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두사람은 과감하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유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그런 사진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구리(정준영)의 진지한 뭔가를 보니 오글거리는 게 어색하더라"라고 밝혔다.
이날 웨딩화보 촬영에서 정준영은 정유미에게 가까이 다가가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얼굴은 평정심을 유지하면서도 경직된 오른손을 확인한 포토그래퍼는 "신랑 오른손 불편해요?"라고 지적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정준영 정유미 웨딩화보 촬영 화보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정준영 정유미 웨딩화보 촬영 모습 보는 내가 떨리던데" "진짜 훈훈했다" "우결 정준영 정유미 웨딩화보 촬영 모습 진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