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송승헌이 주연인 '인간중독'의 티저예고편 공개됐다.
'정사', '스캔들: 조선남녀상열지사' 각본, '음란서생', '방자전' 연출 김대우 감독의 신작 '인간중독'이 티저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완벽 장악하며, 대한민국을 중독에 빠뜨릴 고품격 19금 멜로의 탄생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파격적인 사랑을 예고하는 송승헌, 임지연 두 남녀의 모습에 한 번도 다뤄지지 않았던 1969년의 분위기를 담았다. 특히 스틸과 영상이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시도의 예고편은 보는 순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베트남전의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 김진평(송승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부하의 아내 종가흔(임지연)의 떨리는 첫 만남에서부터, 걷잡을 수 없이 서로에게 빠지게 되는 순간을 암시하는 장면들과 함께 "나 어떤 여자 좋아해. 부하 와이프야.", "당신을 안 보면 못 살 것 같아. 숨을 못 쉬겠어.", "왜 이렇게 가슴이 뛰죠?" 등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는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인간중독 티저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간중독 티저 예고편 보니 대박 예감" "인간중독 티저 예고편 보니 송승헌 임지연 후덜덜하네" "인간중독 티저 예고편 눈을 못 떼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5월 개봉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