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이서진 언급 연인 발전 가능성 고백!…"내 스타일? 19살 나이차 김구라와 동갑!"

입력 2014-03-19 14:15:49

써니 이서진 언급 연인 발전 가능성 고백!…
써니 이서진 언급 연인 발전 가능성 고백!…"내 스타일? 19살 나이차 김구라와 동갑!"/사진. Mnet '비틀즈코드3D'방송캡처

써니 이서진 언급이 화제다.

소녀시대 써니가 '꽃보다 할배'에서 호흡을 맞춘 이서진에 대해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3D'에서는 소녀시대가 멤버 태연, 티나피, 써니, 효연과 임창정이 출연한 가운데 MC 신동엽은 써니를 이상형으로 밝혀왔던 배우 이서진에 대해 언급했다.

신동엽은 이날 방송에서 써니에게 "연인 발전 가능성은 없냐"고 질문했다.

이에 써니는 이서진과 "나이 차이가 19살이 난다. 김구라 오빠와 동갑이라고 하더라"라며 발끈(?)했다.

이어 써니는 "내가 먹는 것만 봐도 흐뭇해하신다. 전혀 그런 분위기가 아니었다"면서 "죄송하다"라고 한마디로 정리해 폭소케 했다.

하지만 써니는 이서진과의 실제 연인 가능성에 대해 "나이 차이를 떠나서 제 스타일은 아니다"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써니 이서진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써니 이서진 언급 대박~" "써니 이서진 언급 죄송하다 너무 웃겨" "써니 이서진 언급하며 김구라 오빠와 동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