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4' 리빙빙, 전지현 모스빙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리빙빙은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 '트랜스포머4'에서 최첨단 과학기술기업의 수석 과학자이자 트랜스포머를 생산하는 회사의CEO 역을 맡아 국내 팬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었다.
리빙빙은 중국 내에서 전지현이 출연했던 '설화와 비밀의 부채'와 '신해혁명' 등 많은 유명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왔다.
특히 리빙빙은 현재 40살이 넘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같이 출연한 전지현도 34살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리빙빙이 출연하는 '트랜스포머 4'는 '트랜스포머3' 이후 3년 만에 돌아왔다. 마이클 베이가 메가폰을 잡고 시카고를 무대로 펼쳐졌던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마지막 결전 4년 후를 그리고 있다.
1차 예고편은 마크 윌버그(케이드)와 니콜라 펠츠(테사), 부녀 간의 가족애와 마침내 정체를 드러낸 옵티머스 프라임과 더욱 강력해진 범블비로 환상적인 액션들이 조화를 이뤄 영화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공룡 로봇인 '다이노봇'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트랜스포머4' 리빙빙, 전지현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트랜스포머4' 리빙빙, 전지현 둘이 진짜 예쁘네" "'트랜스포머4' 리빙빙, 전지현 대박~ 여신들 다 모였네" "난 전지현이 더 좋다" "'트랜스포머4' 리빙빙 출연 후 인기 많아지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