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임현식 가발 회춘 박원숙 좋아? "장모님도 아이돌급 미모에...그저 웃지요~"

입력 2014-03-11 10:11:15

님과 함께 임현식 가발 회춘 박원숙 좋아?
님과 함께 임현식 가발 회춘 박원숙 좋아? "장모님도 아이돌급 미모에...그저 웃지요~"/사진.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방송캡처

'님과 함께 임현식'이 화제다.

'님과 함께 임현식'이 가발로 박원숙의 어머니에게 만족감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는 지난 10일 방송에서 임현식이 장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가발 착용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님과 함께' 방송에서 임현식은 맞춤 가발을 쓰고 가상 재혼한 아내 박원숙과 함께 어머니를 만나러 갔다.

박원숙의 어머니는 사뭇 달라진 임현식의 모습에 신기해하며 한참을 바라보더니 만족스러워했다.

'님과 함께 임현식'의 모습에 박원숙의 어머니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가발 쓴 모습이 괜찮아 보였다. 지난 번에는 머리카락도 다 빠져 시골 농부 아저씨 같았는데 정말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고 감탄했다.

임현식 역시 "장모님 눈에 들었다니 좋더라. 내가 좋은 인상을 갖고 있구나 싶었다"고 흐뭇해했다.

님과 함께 임현식 가발 회춘에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임현식 가발 회춘, 누군지 못 알아보겠어", "님과 함께 임현식 회춘 변신, 장모님의 마음까지 움직이다니", "님과 함께 임현식 가발 변신, 역시 외모를 가꾸는 게 중요하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