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잡아먹는 뱀'이 포착돼 화제다.
'악어 잡아먹는 뱀'은 최근 호주 ABC 뉴스 등 현지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보도에 따르면 '악어 잡아먹는 뱀'은 지난 2일 퀸즐랜드주(州) 광산도시 마운트아이자 인근 문다라호(湖)에서 거대한 뱀 한 마리가 악어를 통째로 삼키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악어 잡아먹는 뱀' 목격자 부부에 따르면 몸길이 3m정도의 뱀이 약 90cm 정도가 되는 악어를 삼켰다.
놀랍게도 '악어 잡아먹는 뱀'은 5시간여의 사투 끝에 악어를 통째로 삼켰으며, 악어를 삼키는데 걸린 시간만 15분 정도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악어 잡아먹는 뱀'에 대해 부부는 "악어를 먹어 치운 뱀이 어디로 갔는지는 알지 못한다"며 "우리는 그 자리에 있을 수 없어 황급히 자리를 떠났다"고 밝혔다.
악어 잡아먹는 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어 잡아먹는 뱀, 대박이다", "악어 잡아먹는 뱀, 속이 울렁거려", "악어 잡아먹는 뱀, 신기한데 징그러워", "악어 잡아먹는 뱀, 보고도 못 믿겠어", "악어 잡아먹는 뱀, 현장에 있으면 정말 무서웠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