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다마오 가생이 일본반응이 눈길을 모았다.
아사다 마오가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16위에 그쳐 충격을 주고 있다.
아사다는 20일 러시아 소치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서 열린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22.63점 ,기술점수(PCS) 33.88점, 감점 -1점을 받아 총 55.51점에 머무르며 16위로 예상 밖의 성적을 거뒀다.
해외 반응 번역사이트인 가생이닷컴에 따르면 아사다마오 실수에 대해 "아 아 아 아 아 아 자빠졌다" "어째서 처음부터 구르니? 응?" "일본 여자 선수들 죄다 털렸다" "그동안 너무 김연아를 매도해서 천벌을 받은거야" "역시 연아보다 멘탈이" "역시 연아가 나오는 시합에서는 저지경이 되는건가" "마오야 은퇴 철회하자 그렇게 하자 응?" "어째서 마오만 이 지경이 되는 거냐고" "김연아 발끝에도 못 미치네" "역시 연아가 나오는 시합에서는 저지경이 되는건가" 등의 의견을 보였다.
아사다마오 가생이 일본반응에 한국 누리꾼들은 "아사다마오 가생이 일본반응 보니 정말 안습" "아사다마오 가생이 일본반응 안타깝다 열심해 했는데..." "아사다마오 가생이 일본반응 보니 괜히 마음이 짠하네" "김연아 부담감도 말 못했을 듯" "아사다마오 가생이 일본반응 보니 김연아 생각나네" "아사다마오 일본반응 보니 김연아 대단한 사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