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CF 러브콜 봇물…"1위 후 첫 광고는 '티격태격' 모델?"
'짧은치마'AOA, 이펀컴퍼니 5번째 신작 '티격태격' 모델로 선정
걸 그룹 AOA가 '인기가요 1위' 수상에 이어 쏟아지는 CF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인가 1위' 이후 AOA의 첫 광고는 3월 초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 게임, '티격태격'이다.
티격태격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의 다섯 번째 스마트폰 게임 판타지 액션RPG로 이펀컴퍼니는 "대세 걸그룹으로 인기 몰이 중인 AOA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이 티격태격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AOA는 최근 신곡 '짧은 치마'로 데뷔 19개월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연이어 게임 광고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핫한 대세 걸 그룹임을 입증했다.
신곡 '짧은 치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AOA는 특유의 '청순 섹시'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패션, 뷰티, 식음료 등 핫 아이템들의 CF 러브콜을 받고 있다.
AOA는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짧은 치마'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멤버 민아는22일 첫 방송 예정인 KBS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김희선 아역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티격태격은 쉬운 조작과 귀요미 캐릭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화끈한 전투와 풍부한 스토리를 담은 정통 RPG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법사, 검사, 암살자 등 3개의 캐릭터가 모험을 떠나는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들이 티격태격 자신들의 능력치를 자랑하며 액션을 펼치는 스토리를 따라 게임이 진행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