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상남자 변신!…" 누나들 콩닥콩닥 설레게 어떡해~"
여진구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의 4차원 매력, 여진구. 화보를 통해 여심 흔들어놨다.
에서 열연 중인 배우 여진구가 와 상남자 화보를 진행하며 눈길을 끈 것.
영하 10도를 넘는 야밤에 진행된 화보지만, 여진구는 추운 기색 없이 충실히 임해 '인성 바른 여진구'를 입증했
다.
극중 하연수와의 로맨스에 대해 감정 이입의 어려움을 이야기했다. "첫사랑도 못해본걸요. 두 캐릭터 사이에 흐르는 연애감정을 상상하는 게 어려웠어요. 감독님과 선배들에게 계속 물어봤죠. 사랑하면 어때요? 정말 대본처럼 떨리고 설레고 그래요? 대부분 말로 표현이 안 된다며 곤란해 했어요. 더 궁금해졌어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란 뭘까."
대학 진학이 다가오면서 진로에 대한 고민도 털어 놓았다. "연기학과가 싫다는 건 아녜요. 연기는 현장에서 배우는 것도 많은데, 굳이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해야 할까 싶어요. 그래도 연기와 동떨어진 학문은 싫어서 심리학과를 가고 싶어요. 캐릭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여진구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23호(1월 20일 발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는 전세계 22개국에서 발행되는 세계적인 패션매거진입니다. 한국판은 국내외 패션, 뷰티 트렌드를 빠르게 전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격주간 패션매거진으로 한 달에 두 번, 매 달 5일, 20일에 발행되고 있습니다.
뉴미디어부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