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OST 효린 안녕~ 22일 음원 공개 확정! "음원 차트 점령 예고!"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 효린 OST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OST에 가수 효린이 4번째 주자로 참여 했다.
씨스타 효린이 부른 OST 은 지난 8일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 ' 에서 극중 전지현과 김수현의 설레는 첫 키스씬에 삽입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장면 방송 이후 관심이 집중되며 효린의 OST 출시 요청이 쇄도 하고 있는 것.
OST 제작사는 "가수 효린은 음원 출시 전까지 완성도 높은 곡 작업을 위해 재 녹음을 자청하며 2번 녹음에 임할 정도로 열의 있게 녹음에 임해줘 배우와 제작진들이 다 좋아하는 매력적인 곡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은 아름다운 선율, 슬픈 사랑을 표현한 가사에 효린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름다운 가사와 드라마 스토리에 효린의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울려 극의 매력을 배가 시킬 전망이다.
'별에서 온 그대'OST는 발매 되자마자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는 가수 '린'의 를 시작으로 케이윌의 윤하 그리고 화려한 가수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곡들의 발매가 예정되어 있어 또 하나의 명품 OST탄생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효린의 은 22일 정오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