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화보 'SWAGGER TIME' 무드 있는 아이돌!…"느낌 아니까!"
틴탑 화보가 화제다.
일본 콘서트를 마치고 돌아온 아이돌 그룹 틴탑이 스트리트 무드의 화보 을 공개했다.
스웨거(Swagger)란 사전적으로 '으스대며 걷다, 으스대며 걷기'란 뜻과 '허세 가득한 몸짓으로 으스대며 음악 하는 멋쟁이'라는 뜻의 신조어다. 주로 힙합 씬에서 느낌이 충만하게 있다는 표현으로 사용한다.
나고야, 삿포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5개 도시에서 '틴탑 제프투어 2013-플라이하이'(TEEN TOP ZEPP TOUR 2013-Fly High)' 티켓을 연일 매진시키며 돌아온 틴탑이 돌아오자마자 한 첫 번째 스케줄이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진행한 쎄씨 박소현 피처 에디터의 말에 따르면 "블랙&화이트의 시크한 스트리트 룩을 멋지게 소화한 틴탑 화보는 쎄씨 1월호에 실린다. 현장에는 흥겨운 힙합 뮤직이 흘렀으며, 멤버들은 촬영 중간중간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면서 화보 촬영을 유쾌하게 즐겼다." 특히 "스튜디오에 비치된 90년대 오락기 앞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는 모습, 멤버간의 친밀도가 워낙 좋아서 보는 사람들을 흐뭇하게 했다"고 전했다.
스웨거 넘치는 아이들, 틴탑의 스트리트룩 화보는 12월 15일 발행하는 쎄씨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