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스페셜 앨범 '스치다' 선 공개!…린(LYn)과 입맞춤!
김준수와 린이 함께 부른 듀엣곡 '스치다'가 오늘(12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지컬 의 주연 김준수가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늘(12일) 정오, 앨범 수록곡 중 여성 보컬리스트 린과 함께 부른 창작곡 '스치다'를 선공개 하는 것.
뮤지컬 는 故 김광석의 탄생 50주년을 기리기 위한 창작 뮤지컬로, 김준수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티켓 전쟁'을 치르기도 하는 등 이미 많은 화제를 낳은바 있다.
또한, 김준수가 故 김광석의 자작곡과 가창곡, 미발표곡을 김준수 식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앨범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의 발매 소식 역시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오늘(12일) 선공개 되는 '스치다'는 오는 18일(수) 온.오프라인 발매를 앞두고 있는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 수록곡 중 창작곡으로 첫 사랑의 떨리는 마음을 가사로 담은 애절한 발라드 곡.
특히 감미로운 여성 보컬리스트 린이 김준수와 호흡을 맞춰, 두 보컬리스트들의 아름답고 애절한 허밍의 조화가 어떤 느낌의 곡으로 탄생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다.
제작사 NEW는 "김준수는 '故 김광석의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밝혔을 만큼 애정과 열의를 담아 이번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을 준비했다."며 "오늘 선공개 되는 김준수와 린의 순수 창작 듀엣곡 '스치다'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린과의 듀엣곡 '스치다'를 선공개 하는 김준수는 오는 18일(수) 스페셜 앨범 '뮤지컬 2013 with 김준수'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