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백화점 단신

입력 2013-12-06 07:51:17

◆ 대구백화점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팝업스토어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31일까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에서 구입 금액대별로 할인권을 증정하고 경품추첨도 한다. 또 본점 1층 제이에스티나 액세서리 매장에서는 30~50% 할인 이월상품전을 진행하고, 전 구매고객에게 핸드폰 패치를 증정한다.

대구백화점은 이와 함께 겨울 특별 공연 박재범 대구콘서트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8일까지 영패션 10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당첨식으로 21일 엑스코에서 열리는 박재범 대구콘서트 초대권 2매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방한 레깅스 토탈 특집전'을 준비했다. 8일까지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비비안, 비너스, 세컨스킨, 믹스얀, 라플란드, 미니마리, 해피삭스가 참여해 레깅스, 양말 등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같은기간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골든카펫 균일가전이 열린다. 겨울철을 맞아 카펫이 홈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난방비절약 효과로 인기를 끌면서 마련한 이번 행사는 벨기에산 카펫을 3만원대에 마련할 수 있는 쇼핑 기회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8일까지 남성'스포츠 겨울 의류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레노마, 아놀드파마 등의 골프 브랜드는 겨울용 티셔츠와 가디건, 방한점퍼 등을 30~50% 할인 판매하며, K2, 블랙야크, 휠라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 역시 다운재킷과 고어텍스 등산화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외에도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인디안, 앤섬, 올리비아 로렌 등 세정그룹 의류 브랜드 이월상품전을 통해 행사 전 품목을 40~5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