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최진혁 대본앓이 인증샷! "대본만 읽어도 시크~!"
'상속자들' 최진혁의 대본앓이 인증샷이 화제다.
4일 최진혁의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는 공식 미투데이에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 중인 최진혁의 촬영장 직찍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진혁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캐릭터를 연구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 최진혁은 우월한 옆모습으로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그는 베일듯한 콧날과 날렵한 턱선으로 입체적인 옆모습을 과시했다.
특히 그는 극중 후계자다운 세련된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그는 드라마 속 김원의 트레이드 마크인 수트 룩에 남성미를 고조시켜주는 컬러와 라쿤 퍼가 어우러진 패딩 점퍼로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최진혁이 착용한 패딩은 다니엘 크레뮤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최진혁 대본앓이하는 모습도 왜 이렇게 섹시함?", "상속자들 최진혁 읽고 있는 상속자들 17회 나도 미리 읽고 싶다", "상속자들 최진혁이 입은 다니엘 크레뮤 패딩 어디서 살 수 있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진혁은 올F/W 시즌부터 클래식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얼마전 뉴욕 본사에서 다니엘 크레뮤의 후계자 스테판 크레뮤와 만남을 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