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비가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자연산 몸매'로 화제를 모은 나비는 4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나비는 트위터에 "하루종일 찌뿌둥했는데 요가스트레칭 쫙쫙하니깐 개운하당~~ 빨리 씻고 자야지ㅎㅎ 여러분 모두모두 굿나잇! 따뜻한 밤 되세요~피스:) "라며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비는 요가복을 입은 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비는 얼마 전 싱글 '집에 안갈래'로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수목드라마 '비밀'의 OST '불치병'을 불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비는 현재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정선희의 오늘 같은 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나비 셀카를 본 네티즌들은 "나비 박쥐 자세 요가했나?" "박쥐 자세 요가해서 볼륨몸매 생겼나" "셀카 대박인데?" "진짜 자연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비의 차기 신곡은 곡 수집과 녹음이 마무리되는 이달 말이나 내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