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우리결혼했어요' BGM 러브(Luv) 극찬! "진짜 사랑에 빠진 느낌~"
샤이니 태민이 MBC 의 BGM 를 극찬했다.
태민은 에 대해 "사랑의 메아리가 온 세상에 퍼지는 느낌의 노래"라면서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가상이 아니라, 실제로도 사랑에 빠진 기분이 든다"고 전했다.
는 지난달부터 태민과 손나은이 사랑의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 배경음악으로 등장, 신세대들 사이에 프로포즈 노래로 뜨고 있다.
태민은 또 '떠나고 있니 이런날은 그대는 지금 어디에 있니'하는 의 아련한 노랫말을 들으면 울컥할 때도 있다고 진한 감동을 밝혔다.
를 작사 작곡 노래한 주인공은 싱어송라이터 키키유나(kiki yuna).
최근 본명 맹유나(24)에서 키키유나라는 예명으로 발표한 새앨범 'KiKi YUNA'의 마지막 수록곡이다.
눈오는 겨울을 겨냥한 이 타이틀곡이지만, 가 를 통해 대중들에게 먼저 알려지고 있다.
키키유나의 세련되고 청명한 음색과 파스텔톤 사운드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어우러져 추운 겨울 카페에서 연인이 함께 듣기에 최고의 노래이다.
키키유나는 태민의 찬사에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실제 연애 감정을 느끼려고 멜로 영화와 드라마를 여러편 보면서 작곡한 노래다.
를 통해 올겨울 많은 커플의 사랑이 이뤄졌으면"하고 기대감을 표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