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공주' 전소민 'TOPGIRL(탑걸)' 뮤즈 발탁!
오로라 공주 배우 전소민의 소식이 전해졌다.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안방극장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 / 연출 김정호 장준호)의 주인공 전소민(오로라 역)이 대세녀 답게 광고계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배우 윤진이까지 탑스타들의 뮤즈로 이어지고 있는 ㈜연승어패럴 (대표 변승형)의 국내 SPA 여성 캐주얼 브랜드 '탑걸(TOPGIRL)'과 오로라공주의 전소민이 1년간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드라마 '오로라공주'에서 희고 매끄러운 도자기피부로 청순미모를 뽐내어 오로라 열풍을 이끌고 있는 전소민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실생활에서 소탈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지닌 전소민의 두 가지 모습의 컨셉으로 그녀만의 숨겨진 또 다른 매력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여 2014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하였다.
한편, 비밀결사단의 윤상중 대표는 드라마를 통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지난 주 KBS 2TV '슈퍼독'을 통해 첫 예능에 출연하였었는데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에 다들 너무나도 반겨주셔서 생각지도 못했던 예능출연에 대한 섭외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하였다.
탑걸의 새 얼굴로 선정된 배우 전소민은 연말부터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