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의 연말 콘서트 가 예매 시작과 함께 공연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오는 12월 30, 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는 '연말 공연의 교과서'로서 콘서트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펼칠 예정.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고자 하는 연인, 가족들은 물론이요, 솔로들을 위한 '솔로 배려석' 등 남녀노소 누구나 행복과 감동을 느낄 수 있게 기획되었다. 지난 2011년 , 2012년 에 이은 성시경표 '연말사냥 제3탄!'인 셈.
지난 연말 공연들은 물론이요, 5월에 개최되는 콘서트까지 3년 연속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는 성시경은, 이번 공연에서도 '콘서트의 왕자'다운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다른 연말 공연들과 달리, 뒤늦은 티켓 오픈에도 불구하고 폭발적 예매율을 기록한 것. 특히, 뜨거운 예매 전쟁 속에서 사이트가 다운되는 소동도 빚어졌다.
그의 주옥 같은 멜로디와 아름다운 목소리, 그리고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이 곁들여질 는 올 한해 콘서트의 가장 뜨거운 마침표가 될 것이 분명하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