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김해숙 주연 '깡철이' 엄마와 함께 보고싶은 영화! "곰TV로 보자~"

입력 2013-11-27 09:43:22

유아인 김해숙 주연의 를 곰TV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 www.gomtv.com)는 28일부터 영화 를 곰TV에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곰TV에 접속하여 4,000원을 결제하면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영화는 주인공 깡철(유아인 분)이가 힘겹게 부두 하역장에서 일하며 치매에 걸린 아픈 엄마(김해숙)를 돌보는 효심 지극한 청년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27일 개봉하여 따뜻한 메시지와 감성으로 폭넓은 연령층을 사로잡은 화제작이다. '유아인'은 거칠게 살아가는 깡 있는 청년 캐릭터 역할을 맡아 평소에 보여주지 않은 남성다운 연기를 펼친다. 평소에는 무뚝뚝하지만 엄마 앞에서는 다정한 아들로 변신해 엄마를 지키기 위해 모든 걸 바치는 인물이다. 중견 여배우 '김해숙'은 당뇨병과 치매를 앓고 있는 깡철이 엄마로 분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유아인'의 강렬한 액션과 '김해숙', '김정태', '김성오', '정유미', '이시언' 등 탄탄한 연기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곰TV는 단독으로 12월 5일 개봉 예정작 오프닝 영상을 서비스한다. 완벽한 감옥과 천재적인 탈출 전문가가 펼치는 액션 스릴러로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탤론'이 주연을 맡았다. 오는 28일까지 예고편을 감상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시사회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곰TV(http://www.gomtv.com/event/sisa.gom?seq=894&viewtype=1)를 참고하면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