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이승기 얘는 이상한 머리 쓰나봐" 누나 돌직구

입력 2013-11-20 22:15:54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0일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3차 티저 예고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승기는 여자를 몰라' 편으로 제작진은 "왜 부제가 '도망쳐 승기야'인지 그 이유를 이제 밝힙니다! 승기야 힘내... p.s. BGM도 잘 들어보세요~"라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영상에서 이승기는 누나들의 여행 준비물을 열심히 들으며 체크하고 메모를 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이기'에 대해 고심 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라이기를 가져가야 하는 지 토론하던 중 이승기는 "대표로 한 명만 갖고 올까요"라는 말을 꺼냈다가 이내 "그 방에서 다 기다리니?" "순서대로 번호표 뽑니" "얘는 공부 잘하는 애가 무슨 쓰는 머리는 이상한 머리를 쓰나 봐" 등 돌직구를 날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자막에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으로 불편한 여행이 될꺼야"라는 글귀가 담겨 순탄치 않았던 여행기를 예고, 이승기의 남다른 활약에 기대를 모으게 했다. 29일 밤 10시 첫방송.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진짜 이승기 귀엽더라" "여자를 잘 모르다니...꽃보다 누나 3차 티저 보니까 이승기 정말 모르나보네" "이승기가 여자를 몰라?"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