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천곡 김지민 "치킨, 통신사, 화장품, 주류 CF 찍어…광고계 요정?"

입력 2013-11-03 23:43:34

도전천곡 김지민 출연 모습이 화제다.

김지민은 3일 아침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 출연해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노래실력을 선보여 이날의 다크호스로 주목받았다.

개그맨 선배 최병서와 함께 팀을 이룬 김지민은 개그맨 커플답게 스튜디오 분위기를 순식간에 장악하고 노래 시작 전 "소주병에 숟가락 꽂고 노래 불러봐서 잘 살릴 수 있다. 느낌 아니까"라며 자신의 유행어로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MC 장윤정은 "예쁘면서 웃기기 힘들다는 편견을 갖고 있었는데, 김지민은 그 편견을 깨준 개그우먼이다"고 폭풍 칭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MC 이휘재는 "김지민은 요즘 광고계를 섭렵했다. 도대체 광고 몇 개를 찍은 거냐"고 물었고, 이에 김지민은 "치킨, 통신사, 화장품, 주류 등의 광고를 찍었다"고 말했다.

이 날 김지민, 최병서 팀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김지민, 최병서 외에도 조정현, 조장혁, 박광수, 노현태, 이박사, 진주, 최기환 아나운서, 이혜승 아나운서, 티아라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고 조정현, 조장혁 팀이 우승했다.

도전천곡 김지민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전천곡 김지민 보니까 광고 진짜 많이 찍었나보네" "돈 많이 벌어겠다" "도전천곡 김지민 노래하는 모습 너무 예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