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열, 남지현과 '러브포텐 순정의시대'…파격 변신에 팬들 '깜짝'

입력 2013-10-21 11:09:08

인피니트 성열이 걸그룹 포미닛의 남지현, 배우 클라라와 함께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에서 호흡을 맞춘다.

모바일 맞춤용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연출 배성진·극본 김준현)는 모태솔로인 기억(성열 분)이 자신의 이상형이자 대학 내 최고 퀸카인 민아(남지현 분)를 만나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순정을 바친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모태솔로 공대생으로 분하는 성열은 파마머리를 하고 커다란 안경을 착용하는 등 파격적인 외모 변신을 시도했다.

총 12부작으로 펼쳐지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다음 스토리볼에서 회당 약 10분씩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감상할 수 있으며, 다음 tv팟과 스토리볼을 통해 미공개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마틴카일 측은 "모바일 기기의 생활화에 따라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시간 제약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드라마를 기획하게 됐다. 요즘 시대의 생활 패턴에 맞춤 서비스인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피니트 성열 러브포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성열 처음에 누군지 몰라봤다" "남지현이랑 연기하다니!" "인피니트 성열 기대되네요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달 4일 첫 방송을 앞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21일 자정 다음 모바일 스토리볼을 통해 드라마 티저를 공개했다. 드라마 본편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다음 앱과 다음 모바일 웹 스토리볼, 모바일 기기로 직접 접속 가능한 스토리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