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가 'Everybody(에브리바디)' 제복 패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샤이니는 이번 타이틀곡 'Everybody'에서 깊은 밤 아무도 모르게 아이들을 데리고 떠난 동화 속 피리 부는 사나이처럼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 있는 동심을 깨워 신 나는 리듬 안으로 데려가겠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기 위해 상징적인 의미가 담긴 제복 콘셉트로 변신한다.
샤이니가 미니앨범 5집 재킷에서 선보인 의상은 미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톰브라운의 2014 S/S 콜렉션 의상으로 이번 콘셉트를 위해 특별히 뉴욕에서 공수받아 샤이니의 다른 모습을 선사한다.
또한 샤이니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하며 이날 방송에서 'Everybody'와 함께 종현이 작사한 수록곡 '상사병'의 무대도 선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샤이니 Everybody '제복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 Everybody '제복 패션' 너무 잘 어울려" "샤이니 Everybody '제복 패션' 대박이네" "샤이니 Everybody 흥해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 미니앨범 5집 'Everybody'는 14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성동 "김문수, 알량한 후보자리 지키려 회견…한심한 모습"
홍준표, 尹·한덕수 맹공 "김문수 밀어줘 나 떨어트리더니…"
'이재명 파기환송심' 대선 이후로 연기…"6월 18일"
한덕수 "김문수, 약속 지켜야…사실 아닌 주장 계속되면 바로잡을 것"
金-韓 단일화 2차 담판도 파행 …파국 치닫는 '反이재명 빅텐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