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6일 SBS 추석특집 '인기가요'에서 블락비는 '빛이되어줘'와 '베리 굿(Very good)'를 열창했다.
이날 블락비는 다정한 노랫말에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빛이되어줘'로 달콤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베리굿'에서는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나비넥타이를 맨 정장으로 무대에 올라 블락비 특유의 익살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매너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블락비의 이번 3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베리 굿'을 비롯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빛이 되어줘', 멤버 박경의 솔로 곡으로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힙합 리듬위로 얹어진 블락비의 러프한 감성의 최대치를 보여주는 '나이스 데이'까지 총 4곡이 수록돼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서인영, 블락비(Block B), 임창정, 지드래곤(G-Dragon), FT아일랜드, 송지은, 스피카, 비투비(BTOB),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레이디스코드, 나비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
'미분양 무덤' 대구 상반기 이어 하반기 첫 분양 '부자마케팅' 나름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