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인기녀 발언! "학창시절 못생겼단 말 들어본 적 없어!"
'맘마미아'에 가을남자 가을여자들이 떴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맘마미아'(이하 맘마미아)에서 가을남녀가 게스트로 등장해 안방극장을 울긋불긋한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맘마미아'에 개그계 대표 추녀 3인방이 찾아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정주리, 김영희, 오나미.
이들은 때 아닌 외모논쟁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개그우먼 김영희는 평소 '맘마미아'를 통해 경쟁인물로 오나미를 뽑아온바 있다.
이에 김영희-오나미-정주리의 '미모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오나미가 학창시절에 '인기녀'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스튜디오에 충격을 불러일으켰다.
오나미는 "나는 학창시절에 못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한번도 없다." 고 말해 자신이 인기녀였음을 증명했다.
과연 오나미의 '인기녀' 발언은 진실일지 오나미 엄마의 증언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엄마와 함께 첫 토크쇼 나들이에 나선 아나운서 김보민은 솔직하고 화끈한 발언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속옷에 대한 남다른 애착으로 "나는 속옷만 80세트"라고 밝혀 평소 단아한 김보민 아나운서에 대한 이미지를 단번에 깨버렸다.
또한, 김보민 엄마는 지금까지 방송에서 한번도 밝히지 않았던 김보민과 김남일 결혼 반대 속사정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스튜디오를 눈물로 적실 예정.
과연, 김보민 엄마가 최초로 공개하는 김보민과 김남일의 결혼 속사정은 무엇이었을까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김보민, 오나미, 김효진, 김현숙, 박은영, 김영희 모녀와 허경환, 정주리, 창민, 재경이 출연하는 '맘마미아' 25회는 29일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