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아버지 런닝맨 등장 소식이 전해졌다.
29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런닝맨' 멤버들이 자신에게 팬레터를 보낸 소녀를 찾기 위해 레이스를 펼친다.
남양주를 무대로 펼쳐진 이번 편에서는 '런닝맨' 멤버들이 자신에게 팬레터를 보낸 소녀를 찾기 위한 미션 레이스를 펼쳤다. 각각 다른 장소에서 오프닝을 시작한 멤버들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깜짝 팬사인회를 열었다.
특히 남양주 출신으로 유명한 이광수는 이날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미션 장소를 찾아가던 이광수는 익숙한 곳에 도착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혹시 몰래카메라 아니냐며" 제작진에 강한 의혹을 품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런닝맨 멤버들이 이유를 묻자, 이광수는 "이곳은 우리 아버지의 회사다"고 밝혀 런닝맨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다. 방송 최초로 모습을 공개한 이광수의 아버지는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광수는 아버지를 보자마자 바로 김종국을 가리키며 "나를 맨날 괴롭히는 형이다"고 말해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한편, 소녀가 보내온 팬레터에 감동 받은 런닝맨 멤버들은 개인적으로 레이스를 벌이며, 미션에서 획득한 사진을 추리해서 소녀를 찾아 나섰다. 또 자신을 찾아온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던 소녀는 런닝맨 멤버들을 보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제작진의 귀띔.
오직 소녀를 위한 서프라이즈 레이스 '소녀를 찾아라' 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광수 아버지 런닝맨 등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광수 아버지 정말 잘생겼을 것 같다" "우와! 이번에 꼭 본방 사수 해야지" "이광수 아버지 런닝맨 등장 모습 궁금하네" "이광수 닮았나?" "이광수 아버지 런닝맨 등장 완전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