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키라 엑소 백현 첸 "핫한 그룹! 엑소의 럭키~ 듣고 가실게요!" 개그감 폭발!

입력 2013-09-16 23:57:13

슈키라 엑소 백현 첸 "핫한 그룹! 엑소의 럭키~ 듣고 가실게요!" 개그감 폭발!

슈키라에서 엑소에 출연하며 멤버 백현과 첸이 귀여운 자화자찬으로 웃음을 안겼다.

16일 방송된 KBS 2FM 라디오프로그램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이하 슈키라)에는 DJ려욱 대신 엑소 멤버 백현, 첸이 스페셜 DJ로 나서 두 귀를 솔깃하게 했다.

특히 이날 슈키라 방송에서 엑소는 자신들의 노래를 소개하며 "요즘 핫한 그룹이다. 엑소의 럭키 들려드리겠다"라고 자화자찬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청취자가 "지금 '슈키라'가 검색어 1위다"라고 소식을 전하자 박수를 치며 좋아했다.

백현과 첸은 KBS2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뿜 엔터테인먼트'의 유행어를 따라하며 "잠깐만요. 엑소 오빠들 박수치고 가실게요"라고 말하며 개그감을 드러내 폭소케 했다.

같은 날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슈키라) 공식 트위터에는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월요일밤은, 저희가 책임질게요. 스페셜 디제이 EXO의 백현과 첸이 두 시간동안 빅웃음 드립니다"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한편 16일 엑소(EXO) 백현과 첸에 이어, 17일 2AM의 창민, 22일 딕펑스의 태현, 23일 엠블랙의 지오와 미르가 스페셜 DJ로 진행을 맡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