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유미가 가수 정준영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정유미는 11일 오후 1시 경기 일산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 기자간담회에서 "정준영은 정말 희한한 사람이다. 종잡을 수 없다는 평이 맞는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정유미는 "제가 상식적으로 생각했던 반응에 정준영이 벗어날 때 다양한 자극을 받는다"면서 "화도 났다가 재밌기도 했다가 한다. 웬만하면 긍정적이고 (제가)남에게 잘 맞추는 편인데 이 프로그램으로 제 성격이 바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덧붙였다.
정유미는 정준영의 장점을 꼽아달라는 취재진의 요청에 깊이 생각하다가 "(정준영은)록에 대한 영혼이 있다"며 음악적으로 꿈틀대는 영혼을 제대로 파헤쳐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정준영은 "저의 록스피릿을 이해하려고 하는 넓은 마음이 최고인 것 같다"라고 화답했다.
정유미. 정준영 성격 폭로에 대해 "정준영이랑 결혼 할려면 조금 힘들 듯" "정유미 뭔가 진심이 담겨있다" "정유미. 정준영 성격 폭로 대박 웃겨~ 많이 싸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4'는 30대 초반 커플 피아니스트 윤한과 배우 이소연, 연상연하 커플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 커플을 투입해 20대 후반~30대 이상의 결혼 적령기 여성들이 꿈꾸는 결혼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우리 결혼했어요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