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이 돈 잘 주나 계산은 계산 이순재 써니 돌직구 "삼촌은 삼촌이고~"

입력 2013-09-07 22:28:20

이수만이 돈 잘 주나? 계산은 계산이라는 말이 화제다.

배우 이순재가 "이수만이 돈 잘 주나?"라며 "계산은 계산"이라고, 써니에게 돌직구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이순재 써니 돌직구' 방송은 6일 tvN '꽃보다 할배'에서 처음 본 소녀시대 써니에게 이순재가 "이수만이 돈은 잘 주나", "계산은 계산" 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신구와 이서진은 파리여행에 이어 두 번째 여행지로 대만 여행길에 올랐고 써니는 대만 여행에서 처음으로 H4와 이서진을 만났다.

뒤늦게 드라마 일정으로 늦게 합류한 이순재는 써니를 보자 "누구"냐는 반응이다.

이에 써니는 이순재에게 "소녀 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회사는 SM 엔터테인먼트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자 옆에 있는 신구는 "이수만이 (써니의) 삼촌이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에 이순재가 갑자기 "이수만이 돈은 잘 주나?"라며 "삼촌은 삼촌이고 계산은 계산이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만이 돈 잘 주나 계산은 계산이라는 이순재 써니 돌직구에 네티즌들은 "이순재 계산은 계산 발언, H1할배 핵심을 짚었어", "이순재 계산은 계산 발언, 왠지 마음에 들어", "이순재 계산은 계산 발언, 이순재 할아버지 현실적이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