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는 마음 각별한 배려…지역 최초 냉동차량 배송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민족 최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3대 선물은 프리미엄 세트와 H-Only 세트, 실속 세트 등으로 나누어진다. 프리미엄 선물 세트는 명품 한우와 와인 등으로 구성했다. 명품 한우는 신선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보냉 가방에 포장해 준다. 와인 선물 세트는 특별 포장하여 원거리 지역에도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다.
H-Only 선물세트는 경제적 실속형이라는 비용적 측면보다는 명절의 의미와 전통에 대한 맛을 강조하는 것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 맛의 장인들이 만들어온 다양한 전통식품인 '명인 명촌'선물 세트를 차별화 품목으로 판매한다. '명인 명촌'선물 세트는 간장, 된장, 쌀, 토판염, 매실 등 전통 방식과 오래된 손맛으로 고집스럽게 제조 방식을 고수해 온 전국 명인들의 식품을 선물 세트로 제작한 것이다. 가격대는 4만~30만원대로 다양하다. 제품마다 고유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등 선물을 통해 의미를 부여했으며 선물을 준비한 사람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 세트이기도 하다.
실속 선물세트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해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현대백화점 선물세트는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가장 잘 전달하기 위하여 제품 배달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역 최초로 냉동차량 배송을 도입하여 모든 제품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달한다. 선물 배송 때 상할 염려가 있는 신선 제품은 선물 받을 사람이 집에 없을 경우 안심 보관카드를 남겨 다시 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 한가위 선물 세트는 명사 3인이 제안하는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한복디자이너 이효재가 추천하는 한우 정성 갈비 매세트(36만원 상당), 현대 유명 산지 곶감 세트(16만원)가 있다. 한의사 김소형이 추천하는 현대 명품 배 세트, 교동 한과 교동 마님 세트(12만원 상당) 등이 있다. 셰프 신용일이 추천하는 현대 잣'호두 매세트(27만원), 영광 참굴비 죽 세트 등도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경기 불황으로 인해 명절 선물 마련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있는 '동고동락' 선물세트 등도 준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의 한가위 본행사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