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부상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MBC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가 9월3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 실내체육관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다.
풋살 경기에 참가한 남자 아이돌 멤버는 비스트 윤두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2AM 슬옹, 진운, 빅스 레오, 가수 노지훈, 구자명, EXO 루한, 시우민, 인피니트 우현, 호야, 성열 등이었다. 경기는 B조(EXO 루한, 시우민, 수호, 백현, 인피니트 호야, 우현 등)와 D조(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비투비 은광, BAP 용국, 영재, 노지훈 등), A조(2AM 슬옹 창민, B1A4 진영, 바로, 공찬, 백퍼센트 상훈, 구자명 등)와 C조(제국의아이들 동준, 민우, 유키스 수현, 빅스 레오, 손진영 등의 예선경기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우현과 성열 등 인피니트 멤버들은 B조 팀원으로서 차분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풋살경기에 진지한 자세로 임했다. 특히 우현은 D조를 상대로 한 경기 도중 다른 선수와 턱을 살짝 부딪혀 바닥에 쓰러졌다.
이 날 한 매체는 "우현이 풋살경기 중 턱을 부딪히는 사고를 당해 약간의 통증을 느꼈지만 부상 수준은 아니었다. 경기 중 넘어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트 우현 부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우현 부상 소식 듣고 깜짝 놀랐는데 경미하다니 다행이네요" "우현 조심 좀 하지" "인피니트 우현 부상 아무일 아니라서 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6일 일본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해 4일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